본문 바로가기

대원씨아이

소재지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9-12 (한강로3가) 대원씨아이(주)

홈페이지http://www.dwci.co.kr

대표자명 황민호,정욱 분야 만화·웹툰
근로자수 140 명 매출액 480 억원
모집공고명 대원씨아이(주) 웹툰 PD 채용
마감일 2024년05월02일
모집인원 0 명 경력 신입.경력(3년이상)
학력 대졸이상
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
지원보험 고용보험,산재보험,건강보험,국민연금
근무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9-12 (한강로3가) 대원씨아이(주)
우대사항
복리후생
특이사항 담당업무 - 웹툰 프로듀싱 전반 (오리지널 기획/웹소설 기반 코미컬라이징, 작가 섭외 등) 자격요건 - 4년제 정규대 졸업자 - 신입 또는 경력 ( 3년 이상 경력자 우대 ) - 웹툰/웹소설/만화를 좋아하고 장르 전반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-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- 디자인 전문 툴 이용 가능하신 분 (포토샵/클립스튜디오) - 본인이 담당, 편집했던 작품리스트 첨부 (경력) 전형절차 - 서류전형 > 1차면접 > 2차면접 > 최종합격 -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. 제출서류 - 스캔본 첨부파일 제출 (최종합격시 원본 제출) 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/성적증명서 *최근 3개월 이내의 서류를 제출해 주시고, 위 서류 외에는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유의사항 -신규 입사자는 3개월 간의 수습기간 또는 시용기간이 있습니다. -제출서류 첨부파일 미제출시 서류전형이 불가합니다. -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 -입사지원시 반드시 지원분야를 확인하고 지원서를 작성해 주십시오. -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-현재 진행중인 채용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. -기타 문의사항은 채용메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온라인 입사지원 필요파일

기타 파일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


※ 기업정보 수정 및 신규 채용정보가 있는 경우 (sangsangbiz@seoul.go.kr)로 연락 주시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.